김건희 나이 재혼 자녀 등 현재 쥴리 논란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자

국민의 힘 대통령 후보로 뽑힌 윤석열 후보의 부인인 김건희씨에 대한 논란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미 윤석열의 장모이자 김건희의 엄마는 이미 통장 잔고 증명서 위조로 징역 1년을 구형 받았는데요, 대통령 후보라면 나중에 대통령이 되었을 때 영부인도 굉장히 중요한데 벌써 부터 이러니 정말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카메라를-보자-도망가는-김건희
도망가는 김건희

 

최근에는 김건희씨가 카메라를 피해 죄인인 마냥 도망가는 영상도 나왔는데요, 사실 정권교체를 해야 된다는 입장에서 윤석열을 뽑아야 되는지 정말 의문이 드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김건희는 여러 논란이 많은데요 그 중 가장 유명한 논란은 과거에 술집에서 일을 했다고 했던 가명 쥴리라는 의혹과 그리고 경력위조 인데요, 경력 위조는 최근에 김건희가 인정을 했습니다. 그럼 한번 이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까요?

 

김건희 자녀, 재혼 설

 

김건희와-윤석열
김건희 윤석열 같이 찍힌 사진

 

일단 먼저 김건희는 1972년 9월 2일 생으로 나이는 49살입니다. 현재 문화 콘텐츠 제작 투자 업체인 코바나 컨텐츠의 대표이사인데요, 인스타를 하는데 얼굴을 보면 49살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거 사진들과 다른 모습에 성형 키워드로도 많은 비판을 받고 있는 김건희 입니다.

 

현재 나이 49살의 김건희는 윤석열과 2012년 41세의 나이에 12살 연상인 윤석열과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재혼을 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있는데 김건희와 윤석열 모두 초혼이라고 합니다.

 

늦게 결혼을 했기 때문에 현재 둘 사이에 자녀는 없으며 재혼이 아닌 초혼이기도 하고 자녀는 없는 것으로 확인 되고 있습니다. 윤석열과 김건희는 스님이 맺어준 인연이라고 합니다.

 

김건희 쥴리 논란

 

김건희는 과거 유흥업소에서 쥴리라는 예명을 쓰는 접대부로 일했다는 의혹에 절대로 쥴리를 한적이 없고 유흥업소에서도 일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니라는 것이 100% 밝혀질 것이라고 했는데요, 윤석열 역시 이런 의혹에 계속 아니라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왜 갑자기 이런 논란이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진실이 궁금하네요.

 

한편 가로세로연구소에서는 쥴리가 김건희가 아니고 따로 있으며 그 여자는 현재 하와이에서 살고 있다고 했는데요 앞으로 이재명을 비롯한 여권에서는 쥴리, 학력위조, 장모문제 등을 가지고 공격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김건희 학력

 

김건희의 개명전 이름은 김명신인데요, 김건희는 대학에서 서양화를 전공했으며 서울대 경영대학원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고 말했는데요, 이게 검증이 되질 않아서 현재 경력 위조와 더불어 학력 위조 논란도 짙어지고 있습니다.

 

 

사실이 어떻게 될 줄은 모르겠으나 이렇게 의혹이 많은 것과 더불어 윤석열의 장모도 구속이 되었고 이번에 카메라에서 급하게 도망가는 김건희의 모습을 보았을 때 깨끗하지는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설령 이런 논란 등이 거짓으로 밝혀졌다고 하더라도 국민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주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물론 윤석열과 김건희가 늦게 결혼을 했기 때문에 결혼 전에 일어났던 일이라고 해도 윤석열은 이번에 대통령이 되는데 부인문제와 장모문제는 아주 큰 걸림돌이 될 수 밖에 없는 것 같네요.

 

김건희 나이 재혼 자녀 쥴리 마무리

 

얘기하고-있는-김건희
김건희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김건희에 대한 나이, 재혼, 자녀, 장모문제 학력 경력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현재 이재명의 부인인 김혜경은 이재명과 같이 활동을 하고 있는데 여전히 혼자 활동을 하고 있는 윤석열 옆에 언제 나타나서 유세를 할지 궁금합니다. 영원히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제 정말 대통령 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재명, 윤석열 모두 논란이 많은데 과연 누가 대통령이 될 지 궁금하네요 이번 선거는 정말 인물도 없고 누가 대통령이 되도 기분이 나쁠 것 같은 참 우울한 선거입니다. 막상 대통령이 되서 잘하면 문제가 없겠지요?

 

아래는 윤석열 후보의 대통령 공약인데요 한 번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들어가셔서 윤석열 후보의 공약도 확인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공약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로 경선승리, 어떤 공약을 내세웠을까? 공약정리

이번 국민의힘 대선후보 경선에서 윤석열 후보가 홍준표, 원희룡, 유승민을 재치고 국민의 힘의 대선후보로 결정이 되었는데요, 홍준표 후보와는 막판까지 접전을 벌였으나 결국 윤석열이 승리

onarch.co.kr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