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와 원작 및 넷플릭스 서비스 여부 알아보기

블로그 정보

데제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여배우인 신민아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를 하였는데요, 바로 TVN에서 방영하는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입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재 날짜 기준 2화까지 방영을 하였고 시청률도 첫주에 7%에 가까울 정도로 흥행에 청신호를 띄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등장인물로는 신민아, 김선호, 이상이, 공민정, 김영옥, 이용이, 신신애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훌륭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고 여배우라면 말 할 것도 없는 모두의 이상형 신민아와 그리고 떠오르고 있는 훈남 배우 김선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인 갯마을 차차차의 정보와 그리고 촬영지, 원작 정보 및 OTT 서비스를 하고 있는지 여부를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정보 알아보기

목차

1. 갯마을 차차차 스토리
2.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3. 갯마을 차차차 원작
4. 넷플릭스 갯마을 차차차 서비스 여부
5. 갯마을 차차차 정보 마무리

 

갯마을 차차차 스토리

 

갯마을-차차차-3가지-메인-포스터
TVN 갯마을 차차차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인 윤혜진 역할을 맡은 신민아와 그리고 백수 홍두식 역할의 김선호가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인 '공진에서 펼치는 티키타카 힐링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로맨틱 코미디로 혜진이 돌아가신 엄마와의 추억의 바닷가인 공진이라는 도시로 가게 되는데요 여기서 원장의 갑질로 인해서 순간의 선택으로 치과를 개업하게 됩니다. 남녀 주인공이 처음 바닷가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홍반장인 김선호에게 신민아가 많은 부탁을 하면서 재미있는 분위기를 연출 합니다.

 

이런 로맨스 드라마들은 보고만 있어도 설레는 것 같은데요, 거기다가 주연들이 신민아와 김선호라니 이건 안 볼 수 가없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너무 재미있고 설레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아름다운 풍경의 바닷마을인 도시 공진의 실제 촬영지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갯마을 차차차의 촬영지는 바로 포항이라고 합니다.

 

포항의 바닷가가 깨끗하고 풍경이 좋다보니 바닷가의 배경으로 나오는 예능이나 드라마를 많이 찍는 것 같습니다. 푸른 바다와 정감이 느껴지는 마을이 너무 아름다운데요.

 

또한 포항 청하시장 역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가 흥행을 한다면 앞으로 갯마을 차차차의 촬영지인 포항의 바닷가가 새로운 핫 스팟이자 관광명소가 될 확률이 높아 보이네요. 처음에는 제작진 측이 여러 후보지를 골랐었는데 여러 노력을 기울인 끝에 결국 촬영지는 포항이 되었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원작

 

갯마을-차차차-주연-3명
갯마을 차차차 주연

 

요즈음 웹툰이나 소설 혹은 외국의 작품들을 리메이크 해서 드라마를 내는 경우가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갯마을 차차차의 원작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바로 고 김주혁과 엄정화 주연의 영화인 홍반장이 갯마을 차차차의 원작이 라고 합니다.

 

사실 설정이 너무 비슷해서 많은 분들이 홍반장과 정말 비슷하다라고 생각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로 갯마을 차차차의 원작이 영화 홍반장 일 줄은 몰랐습니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재 16부작으로 계획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8주간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원작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로맨틱 코미디가 나온 것 같아서 좋네요.

 

갯마을 차차차 넷플릭스

많은 분들이 OTT 서비스인 넷플릭스, 웨이브, 쿠팡플레이 등을 사용 하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이런 곳들에서 서비스를 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말 다행히도 갯마을 차차차는 넷플릭스에서도 서비스를 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OTT에서 서비스를 하면 시청률이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넷플릭스에서도 방영을 하면서 시청률이 첫 주 만에 7%나 하는 것은 재미있다는 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마무리

 

갯마을-차차차-김선호와-신민아
갯마을 차차차 장면

 

지금까지 갯마을 차차차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악마판사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토일 드라마 인데 악마판사가 준수했지만 엄청난 흥행은 못했 던 만큼 갯마을 차차차에 대한 기대가 큰 것 같습니다.

 

악마판사와는 전혀 다른 로맨틱 코미디라서 가끔 보면 너무 재미있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신민아의 나이가 벌써 39살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고 예쁜 모습이 너무 신기 한 것 같습니다.

 

신민아의 팬이자 로맨틱 코미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TVN의 갯마을 차차차의 시청률과 인기가 높아졌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이만 오늘의 포스팅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