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GALA) 게임즈 노드 구매 후 코인 채굴방법 알아보기

블로그 정보

데제베

2021년 가장 많이 오른 코인은 어떤 코인이신지 아시나요? 많은 분들이 엑시인피니티, 샌드박스, 디센트럴랜드를 생각하시겠지만 가장 많이 오른 코인은 요즈음 핫한 P2E 게임사인 갈라게임즈의 '갈라' 코인입니다. 이 갈라 코인은 연초 대비 4만 5563%나 상승을 했는데요, 정말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었지요?

 

출처 '네이버 기사'

 

갈라 코인은 국내 업비트에는 상장되어있지 않지만 바이낸스, 코인베이스, 후오비 글로벌, 쿠코인, FTX 그리고 최근에는 국내 빗썸까지 상장한 현재 기준 시가총액 순위 51위를 기록하고 있는 P2E, NFT 관련 코인입니다.

 

갈라코인은 갈라 게임즈가 운영하는 게임들 안에서 아이템을 살 수 있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노드라는 것을 통해서 채굴을 할 수 있습니다.

 

갈라게임즈 x 람다 256 협업
갈라게임즈 x 람다256 협업

 

갈라 노드는 우리가 직접 채굴기를 사는 것이 아닌 갈라게임사에게 우리의 컴퓨터 사양을 빌려줌으로써 그 대가를 갈라코인으로 지급을 받는 것인데요, 갈라 게임즈에서는 이 노드를 한정 수량으로 5만개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갈라 노드의 가격이 저렴했지만 100대 판매당 500$씩 상승을 했다가 최근에는 100대가 팔리면 1000$씩 상승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의 가격은 1대당 한화로 1억이 넘는다고 합니다. 예전에 갈라 노드를 처음 알았을 때 1대당 시세가 3000만원 정도 여서 살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지금은 1억이 조금 넘는다고 하니 사고 싶어도 여윳돈이 없어서 사기 힘든 가격대가 되었네요.

 

현재 4만개가 넘개 판매가 되었고 아직 약 7500개 정도가 남아있다고 하니 구매를 하시려는 분들은 조금이라도 빨리 구매를 하시는 것이 비용을 아끼시는 것이겠지요? 참고로 계산상 마지막 50000번 째 노드는 3억 3000만원 정도가 될 것이라고 예상 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아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노드 구매 뒤 갈라 코인 보상이 추가로 지급 된다고 하니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실 때 위의 링크에 초대코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추천인 코드를 안적으셔도 적용이 되지만 불안 하신 분들은  61d2db1e88b092422e97a57d를 입력 하시면 됩니다.

 

https://gala.fan/1Dc8fUCls

 

Gala Games

Join our community of gamers & NFT enthusiasts on a new type of platform. Buy limited edition NFTs, earn Gala through playing, and have fun!

app.gala.games

 

갈라 게임즈 홈페이지는 한국어도 지원을 하고 있으니 살펴보시는데 문제가 없으실 거예요. 지금 기준으로 노드를 구매하시면 하루에 6시간 컴퓨터를 켜서 돌려 놓으시면 한 대당 294개의 갈라코인 현재 기준으로 약 20만원 정도를 하루에 얻으실 수 있고 거기에 NFT까지 드랍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되면 한달기준 560만원의 수익으로 원금 회수기간은 18개월 정도 소요 될 것으로 확인됩니다. 거기에 NFT 보너스는 별개이지요

 

물론 갈라코인의 시세가 더욱 더 올라가면 원금 회수기간을 낮아지게 되겠지요? 그리고 노드가 5만개 모두 완 판 뒤에는 노드를 다른 사람들에게 판매를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이 노드의 시세 차익을 통해서 수익을 얻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늦게 노드를 구매하면 비싼 데도 투자를 하는 이유가 있지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갈라 게임즈의 노드를 구매해서 갈라 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저는 투자 모델과 방법을 말씀 드리는 것이지 투자는 본인의 판단 하에 하셔야 합니다. 갈라 게임즈는 현재 많은 분들이 아시는 유명한 P2E 게임판매 플랫폼 입니다. 즉 사기 업체는 아니라는 것 이지요.

 

갈라 노드 구매 방법

 

갈라노드-블로그-섬네일
갈라노드 알아보기

 

갈라 노드의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회원가입 부터 업비트에서 바이낸스로 이더리움을 송금 한 뒤, 이더리움을 다시 갈라 코인으로 바꾸어 갈라 게임즈의 지갑으로 보낸 뒤 노드까지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천천히 드리겠습니다.

 

메타마스크 같은 지갑을 만들지 않아도 되고 코인만 송금하면 되기 때문에 사실 방법은 복잡해 보이지만 어렵지 않아서 코인 송금을 여러번 해보신 분들이라면 쉽게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일단 갈라 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이 먼저 이겠지요? 앞서 말씀드린 홈페이지를 다시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갈라게임즈 홈페이지에 들어 가실 수 있습니다.

 

https://gala.fan/1Dc8fUCls

 

Gala Games

Join our community of gamers & NFT enthusiasts on a new type of platform. Buy limited edition NFTs, earn Gala through playing, and have fun!

app.gala.games

 

갈라게임즈-홈페이지-메인
갈라 게임즈 홈페이지

 

이렇게 링크를 통해서 갈라게임즈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왼쪽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 창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갈라 게임즈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이렇게 이름을 적고 이메일, 닉네임, 비밀번호, 추천인 코드를 적는 칸이 나오실텐데요 이름을 적으시고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가 되니 본인이 사용하는 이메일을 적고 닉네임을 적으신 후 비밀번호는 대문자 최소 1개 소문자 최소 1개 그리고 최소1개의 숫자를 포함 8자리 이상을 적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 추천인 코드를 적으시면 노드 구매 후 추가 보상이 주어지게 되니 위의 링크에 초대코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추천인 코드를 안적으셔도 적용이 되지만 불안 하신 분들은  61d2db1e88b092422e97a57d를 입력 하시길 바랍니다.

 

갈라 게임즈-회원가입-완료
갈라게임즈 이메일 인증 완료

 

그리고 이용약관이 나오게 되는데요, 스크롤를 모두 내려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시고 이메일 인증을 받으시면 됩니다. 본인이 적으신 이메일로 이메일이 가게 되는데요, 메일로 들어가셔서 승인을 누르시면 갈라 게임즈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서 한번 더 인증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한번 더 이메일이 가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이메일로 가서 승인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이 모두 완료가 됩니다.

 

갈라 노드 구입하기

 

그럼 이제 갈라 게임즈에 회원가입을 하였으니 노드를 구매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노드를 구매하면 우리집으로 대형 채굴기가 오는 것이 아닌 구매 뒤 컴퓨터를 하루에 6시간 킨 후 노드를 켜 놓으면 갈라코인이 보상으로 지갑으로 들어오는 시스템 입니다.

 

이렇게 갈라코인이 보상으로 들어오면 이 것을 모아 놓거나 혹은 바로 거래를 지원하는 바이낸스, 쿠코인, 후오비 등으로 보내어서 판매 뒤 수익을 얻으시면 됩니다.

 

먼저 갈라 노드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갈라 코인과 그리고 수수료로 사용할 이더리움이 있으셔야 하는데요, 우리나라 업비트나 빗썸 등에서 코인을 구매 뒤 갈라 코인이 상장 된 곳 중 가장 큰 바이낸스로 송금을 해서 갈라 코인과 약간의 이더리움으로 변환 뒤 갈라 홈페이지의 지갑 주소로 송금을 하셔야 합니다.

 

갈라 노드 가격
갈라 노드 가격

 

먼저 갈라 노드의 가격은 오늘 날짜 2022년 1월 3일 기준 194,000개의 인데요, 갈라 코인이 하나에 현재 기준 541원이니 약 1억 500만원인데요, 구매 하시려는 분은 수수료와 변동되는 수수료 및 전송 할 때 마다 드는 이더리움 가스비를 생각해서 200만원 이상(다시 회수가 가능하니 최대한 여유롭게 준비 추천) 이상 더 준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또한 업비트나 빗썸 등 국내거래소에 코인을 송금하게 되면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4시간 출금제한에 걸리게 되니 이 점 또한 생각을 하셔야 겠지요?

 

업비트에서 코인을 바이낸스로 송금하시는 방법은 모두 아실 거라고 생각을 하시는데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찾아보시거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말씀드리겠습니다. 국내 거래소에서 이더리움을 구매 뒤 본인의 바이낸스 아이디의 이더리움 지갑으로 송금을 하시면 됩니다.

 

코인-교환하기
코인 교환

 

이렇게 이더리움이 바이낸스로 도착을하게 되면 앞으로 사용 될 이더리움 수수료(가스비) 를 뺀 노드를 구입 해야 하는 약 1억 500만원 정도의 갈라 코인로 변경해야 하는데요, 바이낸스 메인 홈페이지에서 Trade -> Convert 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더리움-갈라코인으로-변경
갈라코인으로 변경

 

From에 이더리움을 골라주시고 To에 갈라 코인을 설정 해주신 후 현재 노드 가격만큼의 갈라코인으로 교환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 때 홈페이지에 나온 갈라 노드 가격보다 꼭 조금 더 여유롭게 더 많이 교환을 해서 변동과 수수료 때문에 갈라 코인을 다시 송금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꼭 줄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앞서 말씀 드렸듯이 코인 송금을 할 때 수수료가 계속 나오기 때문에 이더리움 수수료는 꼭 남기셔야 합니다. 노드 구매를 할 때 이더리움이 수수료로 들기 때문에 이더리움 역시 갈라 게임즈로 보내야 합니다.

 

갈라-게임즈-지갑
갈라 게임즈 지갑

 

이제 다시 갈라 게임즈 홈페이지로 돌아옵니다. 여기서 상단에 인벤토리로 들어가시면 본인의 갈라코인 주소와 이더리움 주소를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클릭을 하시면 근데 안전 설정을 해야 한다는 말씀이 나오실 거예요

 

설정-마치기-클릭
설정 마치기 클릭

 

이런 화면이 나오실텐데요, 나중에 노드를 구매하거나 거래를 할 때에 암호를 설정 하는 것 입니다. 화면이 나오면 설정마치기를 클릭 해주십니다.

 

트랜스퍼-코드-생성복구-구문
트랜스퍼 코드와 복구 구문 적기

 

트랜스퍼 코드는 비밀번호 처럼 지갑 보안에 사용 되는 것인데요, 본인이 원하는 것으로 적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중에 꼭 기억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2번 째로 복구 구문이 영어 단어로 나오게 되는데요 이 것은 꼭 종이에 적어서 절 대 잃어버리지 않게 보관을 하시거나 혹은 파일로 적으셔서 클라우드나 USB에 보관을 하셔야 합니다.

 

이 것을 잃어 버리게 되면 나중에 노드를 통해 들어오는 코인을 다른 곳으로 보내지 못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으니 꼭 잃어버리지 않고 정확하게 적거나 기록 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두가지를 모두 하면 복구 구문을 확인 하는 테스트가 나오는데요 구문의 몇번 째 단어에 어떤 것이 있는지 3번 정도 테스트를 확인하면 모두 끝 마치게 됩니다.

 

갈라코인-주소이더리움-주소
갈라 코인 주소와 이더리움 주소

 

그럼 이제 앞서 말씀 드린데로 인벤토리에 있는 갈라 코인 보내는 곳을 먼저 클릭 해주신 뒤 안에서 Get GALA[ETH]를 클릭 해주시면 본인 지갑의 갈라코인 주소가 나오게 되고 이더리움을 클릭하신 후 Get ETH를 눌러주시면 이더리움 주소가 나오게 됩니다. 이 두개를 복사하셔서 바이낸스에서 각각 송금을 하시면 됩니다.

 

갈라코인-송금
바이낸스에서 갈라코인 보내기

 

바이낸스로 들어가신 뒤 Wallet -> Overview -> Withdraw에서 갈라코인을 설정 해주신후 네트워크는 ETH를 설정 뒤 위의 갈라코인 주소를 복사 뒤 확인 후 전송을 하시면 됩니다. 

 

이더리움-송금
바이낸스에서 이더리움 보내기

 

같은 방법으로 이더리움도 보내시면 되는데요, 꼭 갈라코인 주소로 갈라코인을 보내시고 이더리움 주소로 이더리움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두 주소를 헷갈려서 반대로 보내시게 되시면 가지고 계시는 코인을 모두 날리게 되니 꼭 확인하시고 주소가 맞는지도 다시 한번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갈라-노드-구매완료
갈라 노드 구매

 

이렇게 이더리움과 갈라코인이 시간이 지나서 도착을 하게되면 갈라 게임즈 홈페이지 상단에 노드로 들어가신 뒤 이렇게 갈라 코인을 구매를 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전송속도는 중간 정도로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느리게로 설정을 하면 가스비는 더 낮게 들겠지만 전송이 매우 늦어진다고 합니다. 크게 차이가 안나니 중간 정도로 하시고 본인은 수수료가 더 나가더라도 빠른 속도를 원하시면 매우 빠름으로 하시면 됩니다.

 

갈라-노드-돌리기
갈라 노드 프로그램

 

노드를 구매하셨다면 이제 본인 피시 OS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신 후 노드를 돌려서 갈라 코인을 채굴하면 되는데요, 하루에 6시간을 돌리면 최대 얻으 실 수 있는 갈라 코인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채굴양은 매일 다르지만 현재 날짜 기준 하루 20만원 정도의 코인이 채굴되고 NFT또한 에어드랍이 된다고 합니다. 코인 가격이 오르면 수익도 많아지겠지요?

 

갈라 노드 채굴 방법 마무리

 

이렇게 오늘은 갈라 노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갈라 노드는 처음에 가격이 400만원이였다가 지금 1억까지 올랐다고 하는데요, 제가 3000만원 일 때 부터 보았으니 미리 구매하지 못한 것이 정말 아쉬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지금도 여윳 돈만 있다면 구매를 하고 싶네요.

 

갈라 게임즈라는 회사를 공부해보면 앞으로 비전이 좋을 것으로 예상되고 앞으로 P2E 시장과 NFT, 메타 버스 등은 더 커질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이 3가지 모두를 잡은 것이 갈라라고 생각이 듭니다. 괜히 수만개의 코인 중에 2021년 가장 많이 오른 코인으로 꼽힌 것이 아니겠지요?

 

다만 코인 투자 혹은 이런 갈라 노드 구매 등은 꼭 본인의 판단하에 투자를 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투자 권유가 아닌 이런 투자도 할 수 있다 라는 것을 말씀 드렸을 뿐입니다. 앞으로 가상화폐 시장이 얼마나 더 커지고 새로운 것들이 생길지 정말 궁금하고 설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노드를 구매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https://gala.fan/1Dc8fUCls

 

Gala Games

Join our community of gamers & NFT enthusiasts on a new type of platform. Buy limited edition NFTs, earn Gala through playing, and have fun!

app.gala.game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