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등장인물 영옥 역할 맡은 여배우 원지안 정보

넷플릭스에서 최근 인기가 있는 드라마인 d.p가 재미있다고 해서 저도 한번 보았는데요, 너무 재미있어서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었습니다. 군필자인 저로 써는 옛날 생각도 많이 나더라구요.

 

조금은 극단적인 군대의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지만, 진짜 군대에서의 모습을 잘 표현 한 것 같습니다. 시즌 2가 아마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회차가 6화밖에 되지 않아서 정말 아쉬운 디피 시즌 1이였습니다.

 

d.p에는 유명 배우인 정해인과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등이 출연을 하는데요, 저는 d.p 3화 그 여자 편에서 탈영병의 여자친구 역할로 나온 영옥이라는 역의 배우가 누군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큰 키와 예쁜 얼굴이 처음 보는 모습의 배우였는데요, 신인 배우인지 찾아보니 정보가 많이 없다가 찾게 되었습니다.

 

저 말고도 d.p를 보신 많은 분들이 궁금해 이 영옥 역의 여배우를 많이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럼 신인배우 영옥 역할을 맡은 배우에 대해서 한번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D.P. 영옥 역의 신인 여배우 원지안 알아보기

 

돌맹이를-잡고있는-원지안
배우 원지안 인스타 사진

 

디피에서 나오는 영옥 역할의 여배우는 바로 신인 배우 원지안인데요, 연기력과 그리고 비주얼을 보았을 때 앞으로 굉장히 크게 될 것 같은 배우입니다.

 

문영옥역의 원지안 배우는 마스크가 배우 서현진과 예전 미스에이의 수지를 섞어 놓은 듯한 마스크를 가지고 있는데요, 정말 예쁘면서도 호감형의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배우 원지안은 흰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로 한예종 연기과에 재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예종이면 이미 연기력은 말 할 것도 없이 증명이 된 셈이고 사실 여러 작품에 많이 나온 무명 배우 인 줄 알았는데, 이런 비주얼의 여배우가 무명일리는 없겠지요? 신인배우라고 합니다.

 

디피 여배우 원지안 작품

 

모자쓰고있는-원지안-영옥-역
넷플릭스 d.p. 출처

 

원지안은 젊음의 열병이라는 연극에도 출연을 한 적이 있다고 하며, 이번에 나온 DP 이후에 차기작은 하반기에 나올 넷플릭스 영화 해피 뉴이어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작품 역시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등이 출연하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드라마 입니다.

 

디피에서는 한 에피소드에서만 나오지 않았는데,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앞으로 나올 해피 뉴 이어에서는 분량이 많은지는 지켜 보아야 할 것 같아요.

 

 

신인 배우 원지안 인스타

 

디피에서 백화점에서 일하고 룸쌀롱을 드나 드는 탈영병 한현민의 여친으로 나온 역할의 원지안은 인스타 사진도 정말 예쁜 사진이 많더라구요. 170cm나 되는 큰 키에 예쁜 외모까지 인기도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여배우 원지안의 인스타를 궁금해하시는데요, 제가 인스타를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아래로 들어가시면 신인 배우 원지안의 인스타에 들어가 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배우 원지안 인스타그램

 

디피 영옥 역의 신인 여배우 원지안 인스타그램 주소

디피에서 문영옥 역할로 나오는 여배우 원지안의 인스타그램 주소를 궁금해 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인스타의 아이디는 @o__jian 이며 아래로 들어가시면 원지안 배우의 인스타로 바로 들어가실

sport.onarch.co.kr

 

외모가 이민정을 닮은 듯한 얼굴도 지니고 있는데요, 연기력 또한 준수하고 현재 재학중인 만큼 앞으로 더 기대를 하시면 될 것 같은 배우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배우 디피에서 문영옥 역할을 맡은 배우 원지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은 디피를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D.P를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시작 했다가 너무 재미있게 6화까지 너무 빠르게 본 것 같습니다. 저는 물론 헌병 출신이 아니여서 디피병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당연히 영화라서 이렇게 연출이 되었지만, 실제로 이렇게 병사들만 나가서 탈영병을 잡거나 그러진 않지요? 혹시 디피 병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이라면 댓글로 정보를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